밍키 링크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나같아도 롤에서 한국캐가 나왔는데 이름이 Chunja면 놀랄거같긴해
- 13:33
- 조회 57
- 잡담
-
- 요네는 만화에서 꼬부랑 할머니가 소녀 시절 회상에서 친구한테 요네짱! 하는 그런 느낌
- 13:32
- 조회 24
- 잡담
-
- 근데 그브트페야 트페그브야?
- 13:32
- 조회 34
- 잡담
-
- T1) 눈물날것같다 호패키링 계속 새고하고있었는데
- 13:31
- 조회 153
- 잡담
-
- 롤체 해방 전설이 싫어함??
- 13:31
- 조회 61
- 잡담
-
- T1) 벙티는 나만 산거야??
- 13:30
- 조회 115
- 잡담
-
- 너희 아무무가 나쁜 놈이었던거 알아?
- 13:29
- 조회 129
- 잡담
-
- 스킨만 나오면 오타쿠 대거 출몰하는거 개웃기네
- 13:28
- 조회 53
- 잡담
-
- 나 만화책 보는데 "요네? 꼭 할머니같은 이름이네"이러는 대사가 있었음 ㅠㅠ
- 13:28
- 조회 135
- 잡담
-
- T1) 텅장된 톤붕이들 팝업굿즈 뭐뭐샀어?
- 13:27
- 조회 139
- 잡담
-
- 그러다가 한 노름판에서 말콤 그레이브즈라는 험악한 남자를 만났다. 서로에게서 동질감을 느낀 토비아스와 그레이브즈는 곧바로 손을 잡았다. 그리고 수년간 북동부 연안 도시를 휩쓸며 다양한 건수를 올렸다.
- 13:27
- 조회 114
- 잡담
-
- 로크는 베인을 이름으로 불러서 더 뭔가...뭔가가 됨
- 13:26
- 조회 126
- 잡담
-
- T1) 엇 방금 호패키링 다 풀렸는데
- 13:25
- 조회 236
- 잡담
-
- 카시오페아 원래 녹서스사람이고 슈리마에서 유물찾다가 뱀수호령한테 물려서 뱀여자 된거
- 13:25
- 조회 70
- 잡담
-
- T1) 와 호패 수량풀렸길래 급하게 샀는데 또 품절이네
- 13:25
- 조회 121
- 잡담
-
- T1) 호패 도만 품절이고 나머지 풀린거같은데
- 13:25
- 조회 310
- 잡담
-
- 베인이랑 로크랑 소꿉친구였는데 베인이 악마에 잠식되가지고 로크가 그거 해방시키려는 이야기
- 13:25
- 조회 81
- 잡담
-
- 요네의 단점은 너무 할머니 이름이라는거
- 13:24
- 조회 496
- 잡담
-
- 카타랑 카시랑 자매라면서
- 13:23
- 조회 103
- 잡담
-
- 솔직히 나는 트페그브가 진짜로 으흐흐인거같음
- 13:23
- 조회 1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