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사실 24스킨도 23스킨 다음에 봐서ㅋㅋㅋㅋㅋ확실한 빨간색 넣으면서도 밤티안나는 톤으로 써서 좋긴 했는데
이번이 진짜 티원깔이긴 하다 그리고 거의 편차 없이 다 괜찮게 뽑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