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시간 자면 개운하고 7시간 이상자면 머리아픔... 전에 조금자면 몸에 쌓여서 힘들어진다는 말 듣고 무서워서 의식해서 시간채우는데 잠 짧은데 오히려 낮에 졸리긴 졸리고 낮잠을 자야되나 이런 패턴은
잡담 ㅇㄹ 왤케 잠이 짧지
3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3~4시간 자면 개운하고 7시간 이상자면 머리아픔... 전에 조금자면 몸에 쌓여서 힘들어진다는 말 듣고 무서워서 의식해서 시간채우는데 잠 짧은데 오히려 낮에 졸리긴 졸리고 낮잠을 자야되나 이런 패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