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고 진짜 우승하고 (이때 팬들이 온갖미신과기도와선행을 햇음)
https://x.com/zeetwoz2/status/1843016290329604557?s=46
2년이 지나서 스킨으로 나온게 좋음 ㅋㅋㅋ
https://x.com/donebyhappy/status/2069439630764863521?s=46
이러고 진짜 우승하고 (이때 팬들이 온갖미신과기도와선행을 햇음)
https://x.com/zeetwoz2/status/1843016290329604557?s=46
2년이 지나서 스킨으로 나온게 좋음 ㅋㅋㅋ
https://x.com/donebyhappy/status/2069439630764863521?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