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아는 여캐스킨에 저렇게 진심이면서 왜 여태 안만들었던거지?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180103 무명의 더쿠 | 09:15 | 조회 수 945 바드.. 파이크... 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