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우승스킨이랑 같이 현질해서 사면 절대 안돼 돈아껴ㅠㅠ이번 챔프 라인업 절반이 옛날챔이라 파랑 정수도 쌀거같은데 파정으로 사길... 챔프조각있으면 파랑정수도 더 안들게 살수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T1) 티끌즈 띠부씰 전부 5장씩 갖고싶다
- 10:53
- 조회 4
- 잡담
-
- T1) 호패키링 일단 색깔자체를 너무 잘 뽑았다
- 10:52
- 조회 31
- 잡담
-
- 어제 봤을 땐 세라핀 인게임이 백금발이라기보단 백발 느낌이라 개취로 좀 아쉬웠는데 크로마가 개이쁘다
- 10:52
- 조회 12
- 잡담
-
- 미포 데스모션에 둥이 나오는거 너무 귀여운데ㅋㅋㅋㅋㅋㅋㅋ
- 10:51
- 조회 29
- 잡담
-
- T1) 호패보는데 최현준 문현준 검을현/밝을현 인거 새삼 신기하다ㅋㅋ
- 10:51
- 조회 91
- 잡담
-
- T1) 란도 가채쓴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50
- 조회 134
- 잡담
-
- T1) 솬먹밥 1등 쓰는거 봤어?ㅋㅋㅋㅋㅋㅋ
- 10:49
- 조회 142
- 잡담
-
- 이번 월즈스킨들 인게임이 진짜 잘나왔다
- 10:48
- 조회 157
- 잡담
-
- 미포 데스모션 미친 거 아니냐
- 10:48
- 조회 167
- 잡담
-
- 수요일인데 롤 없냐
- 10:48
- 조회 25
- 잡담
-
- 미포 스킨을 보니 스킨업자의 사명감이 느껴진다
- 10:47
- 조회 107
- 잡담
-
- HLE) 우리 스파오 팝업 오늘까지지?
- 10:47
- 조회 27
- 잡담
-
- T1) 나 아티 벙키버전 지금봄
- 10:47
- 조회 149
- 잡담
-
- T1) 호패 키링 선수들 본명 한자로 넣은거 감다살
- 10:45
- 조회 365
- 잡담
-
- 신짜오 머리끈도 이쁘네
- 10:45
- 조회 210
- 잡담
-
- 파엠스킨은 생각 전혀 없었는데 저렴해서 살까 고민중이여
- 10:45
- 조회 122
- 잡담
-
- 암베사를 보니 그라가스였으면 술통 던질때 얼굴 떴을 각임
- 10:44
- 조회 192
- 잡담
-
- 원딜이나 원덬이나 한글자 밖에 차이 안 나는데 그냥 발견 당하는 걸로 하죠?
- 10:44
- 조회 164
- 잡담
-
- T1) 오랑이꽃 초록색 비중 좀 줄여주세요
- 10:42
- 조회 305
- 잡담
-
- 미포 진짜 엄청나게 공들였다 구마가 사명감 느낄 만도
- 10:42
- 조회 1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