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개별 세트가 챔피언 제외 2530rp였는데
2530 - 1350(스킨 단품 가격) = 1180 <- 이게 테두리+아이콘+크로마 가격인거니까
1820 + 1180하면 딱 3000 나옴 미포 챔피언까지 더해도 3260rp ㅇㅇ 물론 오피셜이 나와야 알겠지만 크게 벗어나지는 않을듯?
근데 세트살덬들 꼭 챔피언은 파랑정수로 샀으면좋겟음 ㅜㅜ 얘네 최근에 정수가격 ㅈㄴ깎아서 미포 챔피언 지금 200원밖에 안해
작년 개별 세트가 챔피언 제외 2530rp였는데
2530 - 1350(스킨 단품 가격) = 1180 <- 이게 테두리+아이콘+크로마 가격인거니까
1820 + 1180하면 딱 3000 나옴 미포 챔피언까지 더해도 3260rp ㅇㅇ 물론 오피셜이 나와야 알겠지만 크게 벗어나지는 않을듯?
근데 세트살덬들 꼭 챔피언은 파랑정수로 샀으면좋겟음 ㅜㅜ 얘네 최근에 정수가격 ㅈㄴ깎아서 미포 챔피언 지금 200원밖에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