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전이 필요할 수도 있고 또 그냥 모으는 재미를 느끼고 싶어서 적금 부었던 거 오늘 만기다!!!!!!
이걸로 스킨 사야지 < 저기요
6개월 모은 거라 이자가 많진 않더라... ㅎㅎ.. 그래도 4.5퍼 짜리도 많지 않으니까 (우대 조건도 없음)
다들 네이버 적금 함 부어 봐

급전이 필요할 수도 있고 또 그냥 모으는 재미를 느끼고 싶어서 적금 부었던 거 오늘 만기다!!!!!!
이걸로 스킨 사야지 < 저기요
6개월 모은 거라 이자가 많진 않더라... ㅎㅎ.. 그래도 4.5퍼 짜리도 많지 않으니까 (우대 조건도 없음)
다들 네이버 적금 함 부어 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