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zXxdur
https://img.theqoo.net/SKpJLV
얘네 요즘 돈독올라서 서사급엔 죽어도 새로운 모션 안넣어주는데 갈리오는 집도착/부활이랑 w 다 달라 ㅜ
ㅈㄴ 홀리한 끝판왕수호신 느낌나서 너무좋음
https://img.theqoo.net/zXxdur
https://img.theqoo.net/SKpJLV
얘네 요즘 돈독올라서 서사급엔 죽어도 새로운 모션 안넣어주는데 갈리오는 집도착/부활이랑 w 다 달라 ㅜ
ㅈㄴ 홀리한 끝판왕수호신 느낌나서 너무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