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바다뱀 세트는 언제 고귀스킨 이펙트 추가해줄거야....
징크스 세트 모데카이저 ~ 이 순서대로 고귀스킨 나왔는데
모데는 너무 구려서 출시한다고 했다가 두들겨맞고 효과 추가랑 비쥬얼 수정하고 나오고
징크스는 아케인 2 나온다고 효과랑 비쥬얼 수정해서 재발매 해줬는데
그 사이에 꼈던 세트만 아무것도 없음 ㅅㅂ ㅠㅠ
30만원짜리 고귀보다 미포가 훨 예쁘다... 사야지
징크스 세트 모데카이저 ~ 이 순서대로 고귀스킨 나왔는데
모데는 너무 구려서 출시한다고 했다가 두들겨맞고 효과 추가랑 비쥬얼 수정하고 나오고
징크스는 아케인 2 나온다고 효과랑 비쥬얼 수정해서 재발매 해줬는데
그 사이에 꼈던 세트만 아무것도 없음 ㅅㅂ ㅠㅠ
30만원짜리 고귀보다 미포가 훨 예쁘다... 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