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로 사면 치킨1.5번은 안먹어야겠지만 존나이쁘다 진짜
잡담 미포유저면 치킨한번 안먹고 저거 사야되긴함
28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7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0,855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974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9915 | 잡담 | T1) 확실히 올해 굿즈들이 감다살이다 1 | 11:05 | 19 |
| 2589914 | 잡담 | 확실히 이번스킨이 제일 티원느낌 나긴한다 | 11:05 | 34 |
| 2589913 | 잡담 | 티원 호패키링 미쳤는데?? 1 | 11:05 | 55 |
| 2589912 | 잡담 | T1) 암행천문 팝업 굿즈 온판은 안 해? 2 | 11:05 | 46 |
| 2589911 | 잡담 | T1) 크리스탈 문진에는 선수들 생일 있다 1 | 11:04 | 94 |
| 2589910 | 잡담 | 신화정수150개 모을라면 어느정도들어? 1 | 11:04 | 22 |
| 2589909 | 잡담 | T1) 난 다른것보다 티셔츠 되게 잘나온거같음 5 | 11:03 | 178 |
| 2589908 | 잡담 | 이길때마다 멋진 총을 받았지~ 2 | 11:03 | 108 |
| 2589907 | 잡담 | T1) 팝업 굿즈는 가서만 살 수 잇는거지? 2 | 11:03 | 34 |
| 2589906 | 잡담 | T1) 팝업굿즈 현장에선 못사나??? | 11:03 | 25 |
| 2589905 | 잡담 | 아 돈없는데... | 11:03 | 50 |
| 2589904 | 잡담 | T1) 뭐야 뭐 사면돼? 1 | 11:02 | 62 |
| 2589903 | 잡담 | 징키미포 먹어도됨? 7 | 11:02 | 132 |
| 2589902 | 잡담 | 구마가 확실히 캐릭터성이 있네 3 | 11:02 | 121 |
| 2589901 | 잡담 | T1) 오늘 12시 예약넣고 수령일 넣으면 되는건가 | 11:01 | 58 |
| 2589900 | 잡담 | 월즈 뮤비는 언제쯤 나오지 5 | 11:00 | 86 |
| 2589899 | 잡담 | T1) 태정태세~ 문단속 8 | 11:00 | 247 |
| 2589898 | 잡담 | 이번이 제일 티원스러우면서도 잘나오긴했다 5 | 10:59 | 187 |
| 2589897 | 잡담 | 세라핀 미포가 서로 다른 그림체 느낌으로 너무 예쁘지않음? 1 | 10:58 | 75 |
| 2589896 | 잡담 | T1) 우리 굿즈팀 올해 리빌딩한거냐... 작년이랑 퀄자체가 다른데 | 10:58 | 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