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에서 구마가 티원마스코트 아티 넣자고 하니깐 마스코트는 페이커라고 말하는 케리아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7:36 |
조회 수 429
https://x.com/lol_soo9/status/2069445610701480117?s=46
왜 혼자 진지한건데…
https://x.com/lol_soo9/status/2069445610701480117?s=46
왜 혼자 진지한건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