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협곡롤 안해서 스킨 안사는데 2만원이라니까 혹하네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116783 무명의 더쿠 | 07:36 | 조회 수 328 저 퀄리티 스킨이 2만원이면 ㄹㅇ 혜자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