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69455047034085530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1 | 06.21 | 38,04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0,31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974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9767 | 잡담 | 톰 와드 너무 귀여운데 요즘엔 협곡을 거의 안해서 쓸일이없네.. | 02:42 | 10 |
| 2589766 | 잡담 | 아니 시발 이건좀 1 | 02:42 | 45 |
| 2589765 | 잡담 | 온에어뭐임? 1 | 02:40 | 71 |
| 2589764 | 잡담 | HLE) 건우랑 다이어트 관련 걸스토크하면 말 잘 통할거같아 | 02:40 | 25 |
| 2589763 | onair | ㅇㄹ SIUUUUUUUUUUU | 02:39 | 45 |
| 2589762 | 잡담 | T1) 이제 수환이 차례다 1 | 02:38 | 34 |
| 2589761 | 잡담 | 세라핀 스킨 너무 예뻐서 니코 레나타 이런애들 생각이 1도 안남 1 | 02:37 | 37 |
| 2589760 | 잡담 | HLE) 유통기한 얘기 많이들 했나보다ㅋㅋㅋ 2 | 02:37 | 87 |
| 2589759 | 잡담 | 세라핀 ㄹㅇ 케리아가 난리난리 칠만햏네 | 02:37 | 28 |
| 2589758 | 잡담 | HLE) 야심한 새벽에 먹는 새곤볶 2 | 02:34 | 54 |
| 2589757 | 잡담 | 손롤) 아니 나 마법공학상자 운 ㄹㅈㄷ.. 5 | 02:33 | 54 |
| 2589756 | 잡담 | HLE) 새곤볶이 뭔가 했네 | 02:33 | 43 |
| 2589755 | 잡담 | HLE) 건우 볶음밥 사진에 유통기한이 너무 잘보임 4 | 02:33 | 88 |
| 2589754 | onair | ㅇㄹ 역시 스타성은 날강두다 3 | 02:24 | 242 |
| 2589753 | 잡담 | 솔랭 원딜들 왜 신드라 하는거? 2 | 02:24 | 113 |
| 2589752 | 잡담 | 케리아 인생그림 야무지게 쓴다(p) 2 | 02:24 | 227 |
| 2589751 | 잡담 | T1) 케팝 걍 너무 웃겨 미치겠닼ㅋㅋㅋ | 02:21 | 119 |
| 2589750 | 잡담 | 케리아 세라핀 쇠맛난다 1 | 02:18 | 296 |
| 2589749 | 잡담 | T1) (정색) 저는 티원 마스코트는 페이커라고 생각해요 1 | 02:16 | 128 |
| 2589748 | 잡담 | T1) 민석이 프사 고화질주웠네 ㅋㅋㅋㄱ다시바꿈 | 02:15 | 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