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원하는 챔 아니더라도 특정 챔에서 내 선수 스킨이 제일 많이 쓰이는걸 1순위로 생각함 ㅋㅋㅋ 블루오션으로 가야돼
잡담 근데 난 다른 것보다 근본 스킨 먹는게 제일 좋음
39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제일 원하는 챔 아니더라도 특정 챔에서 내 선수 스킨이 제일 많이 쓰이는걸 1순위로 생각함 ㅋㅋㅋ 블루오션으로 가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