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는 그래도 좀 가려져서 잘 뜯어봐야 보이는데 도란은 너무 대놓고 도 란 얼 굴 하고 박혀있는데ㅜㅜ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아니근데 얼굴박는거 선수의견 아니면 보고 화들짝 놀라는거 아님ㅋㅋㅜ?
505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구마는 그래도 좀 가려져서 잘 뜯어봐야 보이는데 도란은 너무 대놓고 도 란 얼 굴 하고 박혀있는데ㅜㅜ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