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수록 난 이번 스킨이 제일 티원같은 느낌인데 ㅋㅋㅋ
무명의 더쿠
|
01:05 |
조회 수 1094
티원같은 느낌으로 뽑을 수 있는 것 중에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게 난 개인적으로 명전아리여서 ㅋㅋㅋㅋㅋ 색감이 명전에서 조금 더 가벼워지고 캐주얼해진 느낌으로 뽑혀서 꽤괜인듯
티원같은 느낌으로 뽑을 수 있는 것 중에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게 난 개인적으로 명전아리여서 ㅋㅋㅋㅋㅋ 색감이 명전에서 조금 더 가벼워지고 캐주얼해진 느낌으로 뽑혀서 꽤괜인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