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라 스킬 이펙트 넣기 좀 어려워서 그런가 아티로 킥준거 잘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007298 무명의 더쿠 | 00:45 | 조회 수 86 아티 아니였으면 걍 무난무난이었을거같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