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랑 얼굴 밖에 안보였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세라핀 스킨에 케리아 사인 잘어울린다 하필 하트 들어있어서ㅋㅋㅋㅋㅋㅋ
- 08:43
- 조회 17
- 잡담
-
- 암베사 날개가 원래있었나?
- 08:41
- 조회 84
- 잡담
-
- 아티 처음에는 너무 튀어서 별로였는데 왜 점점 이쁘지
- 08:41
- 조회 32
- 잡담
-
- 근데 확실히 구마유시가 진짜 캐릭터도 강하고 뭔가를 많이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41
- 조회 56
- 잡담
-
- 가끔은 나도 내가 놀라워 < 꺼드럭 미포
- 08:41
- 조회 47
- 잡담
-
- 오너 신짜오 궁쓸때 도란얼굴로 잘못들어간거 원래는 오너 얼굴 나오는건가?
- 08:41
- 조회 40
- 잡담
-
- 미포 대사보고 궁금한건데 미포 캐릭터 자체가 저렇게 자신감 넘치는 총잡이인가??
- 08:41
- 조회 74
- 잡담
-
- 암베사 귀환모션은 뭐 잘나올거같았는데
- 08:40
- 조회 60
- 잡담
-
- 만약에 티원스킨 한번 더 나오면 무슨 색 조합일까
- 08:38
- 조회 47
- 잡담
-
- 갈리오는 메카 스킨 나왔을 때도 느꼈는데
- 08:37
- 조회 118
- 잡담
-
- 올해 티원 스킨 전체적인 색감이 고급져서 명전 스킨 느낌이야ㅋㅋㅋㅋ
- 08:37
- 조회 55
- 잡담
-
- 아니 미친 미포 구쁜나이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36
- 조회 220
- 잡담
-
- 빨리 유나라 사서 아티랑 춤추고 싶다
- 08:35
- 조회 61
- 잡담
-
- 영웅출현 존나 좋다
- 08:35
- 조회 182
- 잡담
-
- 22아트 23제이스 24사일 25미포 일러모음
- 08:34
- 조회 166
- 잡담
-
- 구마덬 너무 행복하다ㅋㅋㅋㅋㅋㅋㅋ파엠 스킨 저렇게까지 신경써줄 줄이야
- 08:33
- 조회 160
- 잡담
-
- 일개 롤유저로서도 제발 1315스킨 리워크 부탁한다
- 08:32
- 조회 46
- 잡담
-
- T1) 티원아 스킨 한번 더 만들자
- 08:32
- 조회 114
- 잡담
-
- 유나라 제일 이쁜건 아닌데 ㅈㄴ 쓰고 싶음
- 08:31
- 조회 87
- 잡담
-
- 홍이 말로는 lck도 lpl 선수 초대하는 콜라보 고려중이라는데 만약 된다면 보고싶은 엘펠 선수 있음?
- 08:31
- 조회 2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