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하나 사라고하면 유나라살거같긴하다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997278 무명의 더쿠 | 00:35 | 조회 수 156 다른챔들 스킨은 예쁜거좀 잇는데 유나라 스킨이 하나밖에 없어가지고 암베사는 내가 할줄몰라서 ㅈ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