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그렇다는건 아니고 간혹가다가 그냥 그림 5장 하나처럼 모아놓은 느낌드는 세트일러가 있는데 그런게 아니라 좋음
16스킨이 정면이 아니라도 모두가 한 곳을 바라보는 동료느낌 들어서 스킨 구린거랑 별개로 제일 좋아하는 편인데
이것도 뭔가 나를 묻어버리고 하늘로 승천하는 느낌처럼 아무튼 스토리?같은게 느껴지고 하나의 그림같아서 ㅋㅋㅋ
모두 그렇다는건 아니고 간혹가다가 그냥 그림 5장 하나처럼 모아놓은 느낌드는 세트일러가 있는데 그런게 아니라 좋음
16스킨이 정면이 아니라도 모두가 한 곳을 바라보는 동료느낌 들어서 스킨 구린거랑 별개로 제일 좋아하는 편인데
이것도 뭔가 나를 묻어버리고 하늘로 승천하는 느낌처럼 아무튼 스토리?같은게 느껴지고 하나의 그림같아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