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사누님 피부톤 더 다크해진거 ㄹㅇ 감다살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987450 무명의 더쿠 | 00:26 | 조회 수 581 이제 할매라고 하면 안되고 누님이라 해야 할거 같음 사실상 회춘솔직히 보스라고 불러야 할거 같긴 한데..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