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잡담 아티유나라 볼때마다 인게임에서 감정지배 오질듯
7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10 | 06.22 | 27,40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9,62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6,511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974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9563 | 잡담 | 미포랑 유나라 크로마 인게임인데 5 | 06:49 | 178 |
| 2589562 | 잡담 | 짜오 귀환모션 첨에 호랑이 울음소리 좋지 않니 1 | 06:35 | 104 |
| 2589561 | 잡담 | 세라핀 크로마도 이쁘다 1 | 06:19 | 265 |
| 2589560 | 잡담 | 미포 대사 한국어 3 | 06:09 | 264 |
| 2589559 | 잡담 | 티원 스킨 암베사 신짜오 미쳣는데 1 | 05:58 | 200 |
| 2589558 | 잡담 | 갑자기 생각났는데 그럼 올해 롤드컵 미국이니까 미국느낌나는 스킨나옴? 4 | 05:37 | 277 |
| 2589557 | 잡담 | 둥이 진짜 귀여움 7 | 04:56 | 434 |
| 2589556 | 잡담 | 짜오 궁에 얼굴이 나오는데 4 | 04:39 | 580 |
| 2589555 | 잡담 | 티원미포: 생각보다 별거 아니네ㅋ | 04:38 | 460 |
| 2589554 | 잡담 | 오 미포 이 대사 넣엇내 | 04:36 | 372 |
| 2589553 | 잡담 | 티원미포 티원징크스 만나면 강아지 어딨냐고 물어보나봐ㅋㅌㅋ 3 | 04:22 | 602 |
| 2589552 | 잡담 | 티원 넥뿌 영상 2 | 04:22 | 465 |
| 2589551 | 잡담 | 미포 싸인보더에 쌍권총 디테일 좋다ㅋㅋㅋ 2 | 04:17 | 411 |
| 2589550 | 잡담 | 와씨 갈리오 귀환도착 모션도 바뀌네 4 | 04:17 | 548 |
| 2589549 | 잡담 | 암베사 귀환모션 경기장 들어가는 부분에 도란 소환사명 새겨진 것 같지? 3 | 04:11 | 459 |
| 2589548 | 잡담 | 세라핀 q에 케리아 싸인 들어갔구나 1 | 04:07 | 473 |
| 2589547 | 잡담 | 크로마 떴다 13 | 04:04 | 903 |
| 2589546 | 잡담 | 티원스킨 싸인 테두리 3 | 04:03 | 566 |
| 2589545 | 잡담 | 미포 대사 이거 개쎄네 3 | 03:54 | 586 |
| 2589544 | 잡담 | 미포스킨 대사 같이보자 4 | 03:50 | 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