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도 예쁘고 깨알 케멍이도 귀엽고 (선수가 그린 일러랑 비슷한게 킬포) 케리아 포즈하는것도 뭔가 아이돌같고 특히 케리아네 강아지 다 합친것만큼(특히 구름이) 퐁실퐁실한 머리가 진짜 맘에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