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오타쿠적으로 그런거 좋아해서 이번에도 기대중ㅋㅋㅋ 뭔가 롤 세계관에 갇힌 프로게이머 느낌
잡담 딴것보다 월즈 스킨 나오면 팬아터들이 선수 코스프레? 팬아트 그려서 올리는데
33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가 오타쿠적으로 그런거 좋아해서 이번에도 기대중ㅋㅋㅋ 뭔가 롤 세계관에 갇힌 프로게이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