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살건데 ㅈㄴ 밤티나!! 중티나!! 하면서 혼자 엄청 화나있음... ㅋㅋㅋ 그럼 사지말던가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글은 당연히 댓글이 달릴수밖에...
잡담 애초에 개인호불호 말하는건 걍 넘기는 사람들 많은데 말나오는 글들 대부분이
1,138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살건데 ㅈㄴ 밤티나!! 중티나!! 하면서 혼자 엄청 화나있음... ㅋㅋㅋ 그럼 사지말던가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글은 당연히 댓글이 달릴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