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인에서 암베사 처음나왔을때 캐디나 설정부터 신박해서 좋아했었는데 스킨보니까 또 개짱쎈중년근육여캐뽕이 차올라서 안되갰슨 내일 아케인 정주행 드간다
잡담 암베사 진짜 ㅈㄴ 멋있다 아케인 정주행 해야될듯
27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케인에서 암베사 처음나왔을때 캐디나 설정부터 신박해서 좋아했었는데 스킨보니까 또 개짱쎈중년근육여캐뽕이 차올라서 안되갰슨 내일 아케인 정주행 드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