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 스킬 이펙트 왤케 잘뽑음ㄷㄷㄷ 그니까 궁 버프 좀 시켜줘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고의 총잡이는 최고의 팀에 있어야지<<이거 그 구마가 했던 말 변형같은데 맞지?
- 08:27
- 조회 6
- 잡담
-
- 세라핀 예쁠건 당연히 예상했는데 암베사 갈리오가 생각보다 너무 잘나옴
- 08:26
- 조회 29
- 잡담
-
- 스킨 낼거면 빈집을 고르는게 인기가 많아짐
- 08:25
- 조회 89
- 잡담
-
- 최고의 총잡이는 최고의 팀에 있어야지
- 08:25
- 조회 46
- 잡담
-
- 아직 사인 아이콘 이런건 안뜬거지?
- 08:24
- 조회 27
- 잡담
-
- 세라핀 되게 디즈니 공주 같다
- 08:24
- 조회 26
- 잡담
-
- T1) 자고 일어났더니 세라핀 아부지 주접 팝이 ㅋㅋㅋ
- 08:23
- 조회 31
- 잡담
-
- 우승스킨 일러 챔 배치가 너무 아쉬움
- 08:23
- 조회 113
- 잡담
-
- 티원 스킨 이번 일러 제일 내 취향인듯
- 08:23
- 조회 173
- 잡담
-
- ㅇㄹ 다이슨 에어랩 쓰다 저렴한 드라이기 쓰니 역체감 장난 아니다
- 08:22
- 조회 58
- 잡담
-
- 오너 지금까지 나온 스킨즁에 짜오가 제일 잘나온듯
- 08:22
- 조회 26
- 잡담
-
- 미포 유나라 둘 다 크로마 버전이 더 내 취향이다
- 08:22
- 조회 32
- 잡담
-
- 갈리오가 너무 아름다워
- 08:21
- 조회 127
- 잡담
-
- 나 고귀스킨 30만원 주고 뽑았는데 고귀스킨보다 티원 미포가 퀄리티 좋은듯
- 08:20
- 조회 139
- 잡담
-
- RP 얼마나 있는지 롤 상점 들어갔다가 공격수 이즈리얼 세일하는 거 봄
- 08:18
- 조회 67
- 잡담
-
- 도란 미감 좋은데? 다음 그라가스 스킨도 기대해봐야지
- 08:17
- 조회 125
- 잡담
-
- 근데 스킨들 다시 봐도 23바드는 진짜 고트다
- 08:17
- 조회 46
- 잡담
-
- 작년에도 뫄뫄선수 세트 이렇게 해서 팔았던 거 한 5만원 했었나
- 08:16
- 조회 189
- 잡담
-
- 미포 7분 음성 들으니까 라이엇 너무 구마잘알임ㅋㅋㅋㅋㅋ
- 08:16
- 조회 160
- 잡담
-
- 티원 스킨 색배합이 3개가 아니라 4개라고 봐야되나
- 08:13
- 조회 2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