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맘에듬
잡담 세라핀 저 폭실폭실한 머리가 크랙이야
168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1 | 06.21 | 38,041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974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9730 | 잡담 | 근데 저 스킨으로 도페가 암갈하면 | 01:28 | 101 |
| 2589729 | 잡담 | 아티 날개 파닥파닥 너무 귀엽다 1 | 01:28 | 124 |
| 2589728 | onair | ㅇㄹ 마린 성세천하보는데 대쪽같은 마미랑이래 1 | 01:27 | 83 |
| 2589727 | 잡담 | T1) 란이 반응 한번 쫙 살펴봤네ㅋㅋ 1 | 01:27 | 187 |
| 2589726 | 잡담 | T1) 란도가 1일 1베사 연습하래ㅋㅋㅋㅋ 4 | 01:25 | 168 |
| 2589725 | 잡담 | 딴것보다 월즈 스킨 나오면 팬아터들이 선수 코스프레? 팬아트 그려서 올리는데 1 | 01:25 | 154 |
| 2589724 | 잡담 | 구마유시 스킨 둥이 확대짤 씹졸귀 4 | 01:25 | 185 |
| 2589723 | 잡담 | T1) 암베사 스킨의 주인 팝 1 | 01:25 | 143 |
| 2589722 | 잡담 | T1) 란도 저 이모티콘 쓸때마다 개웃기네 | 01:25 | 68 |
| 2589721 | 잡담 | T1) 란드럭 3 | 01:25 | 176 |
| 2589720 | 잡담 | 먼가 기대 안했던 암베사 신짜오 갈리오 되게 잘 나옴 | 01:24 | 76 |
| 2589719 | 잡담 | 미포웅니.... 1 | 01:24 | 145 |
| 2589718 | 잡담 | T1) 넥뿌 개좋아 1 | 01:22 | 159 |
| 2589717 | 잡담 | T1) 케리아 티원 마스코트 발언할 때 페쌤 반응 궁금하다 3 | 01:22 | 174 |
| 2589716 | 잡담 | 마린 아직도 성세천하? 그거해? 2 | 01:21 | 170 |
| 2589715 | 잡담 | T1) 문현준씨 뭔 뽀삐여 하는데 뽀삐 은은하게 애정있는듯 3 | 01:21 | 183 |
| 2589714 | 잡담 | 페이커 스킨 10개 됐다니까 톤붕이들에게 궁금한게 하나 있음 8 | 01:20 | 219 |
| 2589713 | 잡담 | 둥이 진짜 너무 귀욥다 5 | 01:19 | 263 |
| 2589712 | onair | ㅇㄹ 여기 나오는 사람들 왜 다 슬픈 사랑을... 1 | 01:18 | 133 |
| 2589711 | 잡담 | 의도치않게 엄티 본명 외움 5 | 01:18 | 3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