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포 왜 인겜 약간 아쉽나 했더니 일러에 예쁜 머리가 구현이 안되서 그런듯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94475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69 사실 잘 구현되는게 말안되긴해서 근데 일러 머리가 진짜 개잘나왔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