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라 ㄹㅇ 귀환모션 까지 다 좋은데 아티가.....아티가 너무 진짜 아티야....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92888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64 그게 맘에 안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