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겜은 모르겠고 걍 갈리오 짜오 암베사 삼각형 구도로 무게중심 잡고 그 사이에 예쁜챔 두명 들어가있는거 말안됨
걍 저거 구리다는건(불호의견 취좆하는게 아니라 걍 말그대로 구리다 염불외는거) 빨간색 불호거나 미형챔 아니면 싫어하는 사람들인거 같은데
딱 하나 아쉬운건 짜오랑 암베사 옷에 검은색 비율이 꽤 많다는거? 흰금빨로 알고있었어가지고
인겜은 모르겠고 걍 갈리오 짜오 암베사 삼각형 구도로 무게중심 잡고 그 사이에 예쁜챔 두명 들어가있는거 말안됨
걍 저거 구리다는건(불호의견 취좆하는게 아니라 걍 말그대로 구리다 염불외는거) 빨간색 불호거나 미형챔 아니면 싫어하는 사람들인거 같은데
딱 하나 아쉬운건 짜오랑 암베사 옷에 검은색 비율이 꽤 많다는거? 흰금빨로 알고있었어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