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석이 자켓 벗던거 + 세라핀 원래 아이돌 설정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전광판 때문에 아이돌 같기도하고 민석이하면 나름 케이팝 케씨 밈도 꽤 유명하니까ㅋㅋㅋ이거저거 묻어나서 좋은 듯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