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선을 다한거같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카타랑 카시랑 자매라면서
- 13:23
- 조회 6
- 잡담
-
- 솔직히 나는 트페그브가 진짜로 으흐흐인거같음
- 13:23
- 조회 30
- 잡담
-
- 아니근데 나 큐베멜 이번에 처음봤는데 이거 왜한거야??
- 13:23
- 조회 14
- 잡담
-
- T1) 호패키링 도오페F케 품절인데 어카냐
- 13:23
- 조회 45
- 잡담
-
- 로크 스토리보니까 이블린이랑도 흠흠
- 13:22
- 조회 40
- 잡담
-
- 운빨? 실력이야~ 이거 미포궁 대사임ㅋㅋㅋㅋㅋ
- 13:21
- 조회 72
- 잡담
-
- 미포 일본어 보이스 좋다.....
- 13:21
- 조회 82
- 잡담
-
- 아 새벽에 본 글인가 암베사 일러보고 큐베멜이 저 손에서 자랐구나 이런거 웃겼음ㅋㅋ
- 13:21
- 조회 61
- 잡담
-
- 아펠세트 이즈문도 트페그브 자헨짜오 케틀바이
- 13:21
- 조회 35
- 잡담
-
- 살아있는 악몽 꿈의 아기사슴과 마주치기 전에 널 해치워주마
- 13:19
- 조회 121
- 잡담
-
- 아니 요네 악몽 안꾸게 지켜준다는거 맛도리네
- 13:19
- 조회 50
- 잡담
-
- 약간 슬프지만 이것도 좀 구마유시스럽다 느낀 미포대사
- 13:19
- 조회 161
- 잡담
-
- 신챔 로크랑 베인도 소꿉친구 설정이라며
- 13:19
- 조회 103
- 잡담
-
- 작년 월즈 곡이 sacrifice 인것도 자헨짜오나라 스토리랑 연결되서 그래ㅋㅋㅋ
- 13:19
- 조회 152
- 잡담
-
- 솔직히 난 아펠세트가 맞다고 생각하긴해
- 13:18
- 조회 123
- 잡담
-
- 근데 요네릴리아는 미드정글로 써도 맛있긴 해 ㄹㅇ
- 13:17
- 조회 56
- 잡담
-
- 릴리아는 자꾸 챔 엮을때마다 치마 어디로 입냐는 이야기 밖에 생각이 안남..
- 13:17
- 조회 238
- 잡담
-
- 그 경계 너머에서 움직임이 느껴진다. 사원 복도를 울리는 발자국 소리. 아군의 발걸음... 언제나 경계를 늦추지 않던 오랜 친구. 그녀는 가까이 오곤 하지만, 문턱을 넘지는 않는다.
- 13:16
- 조회 81
- 잡담
-
- 니가 날 봉인해줘 / 썸만 탄 망사 / 희생을 리스펙
- 13:16
- 조회 155
- 잡담
-
- 의외의 커플링
- 13:16
- 조회 40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