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잘나왔다고 생각하는데 ㅈㄴ승리자는 아티라는생각이 안지워짐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89661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9 얘 나온지 얼마나됐다고 월즈스킨받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