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도 적어서 근본스킨 찜해둔 급이라 생각했는데 온천보다 너무 못한데.... 그냥 아티 넣은게 다인듯 기대가 커서 그런가 개인적으로 전부 예상보단 ㅂㄹ인데 유나라가 너무 충격적이야
잡담 유나라 저게 최선이었나 (ㅂㅎㅈㅇ)
1,678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킨도 적어서 근본스킨 찜해둔 급이라 생각했는데 온천보다 너무 못한데.... 그냥 아티 넣은게 다인듯 기대가 커서 그런가 개인적으로 전부 예상보단 ㅂㄹ인데 유나라가 너무 충격적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