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3개가 좀 특이하게 이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T1) 이상혁의 피드백 방식을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과 똑같다. 완벽해질 때까지 멈추지 않는다."
- 00:43
- 조회 0
- 잡담
-
- 갈리오 궁 모션 자세하게 나온거
- 00:42
- 조회 47
- 잡담
-
- 바루스도 쉬운 인상은 아닌데 왤케 당하고 살거같이 생겼냐
- 00:42
- 조회 13
- 잡담
-
- 세라핀 귀환할때 유니폼 벗는 모션 왤케 좋지...
- 00:42
- 조회 1
- 잡담
-
- 헤어가 풍성하니까 스킨이 더 이쁜거 같음
- 00:42
- 조회 9
- 잡담
-
- T1) 민석이 저는 티원 마스코트는 페이커 라고 생각해요 영상이 더 웃기네
- 00:42
- 조회 72
- 잡담
-
- 혹시 월드 스킨 가격 어느 정도야?
- 00:42
- 조회 33
- 잡담
-
- 미포 팔짱끼고 궁 쏘는게 킥임
- 00:42
- 조회 31
- 잡담
-
- 스킨팔이청년 나 완전히 이해했어요...
- 00:42
- 조회 68
- 잡담
-
- 근데 세라핀 귀환모션은 무슨 의미야?
- 00:41
- 조회 97
- 잡담
-
- T1) 신짜오너
- 00:41
- 조회 148
- 잡담
-
- 비하인드 영상 같은거 봤는데 케리아 목표 : 세라핀 스킨 중 가장 이쁜 세라핀 스킨 만들기
- 00:41
- 조회 52
- 잡담
-
- 아니 근데 유나라 아티 깃털 날리는거 아오 니가 협곡 다치워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5000171 1. 무명의 더쿠 00:38 ㄱㅊ 바루스 시키면됨
- 00:41
- 조회 174
- 잡담
-
- 크로마도 궁금하다
- 00:41
- 조회 50
- 잡담
-
- T1) 비하인드에 진짜로 갈리오궁 그림퀴즈얘기 나와서 놀랐어요
- 00:41
- 조회 132
- 잡담
-
- 케리아는 걍 보법이 다르네
- 00:40
- 조회 141
- 잡담
-
- 케리아 : 세라핀의 모든 스킨중에 가장 예쁜 세라핀을 만들고 싶었어요
- 00:40
- 조회 182
- 잡담
-
- 귀환모션 돌거북이 킥이다ㅋㅋㅋ
- 00:40
- 조회 93
- 잡담
-
- 하...케리아 진짜 이길수가 없다
- 00:40
- 조회 110
- 잡담
-
- 요네 땋은 머리에 반응 안해주는 너희가 못배운거 같고 섭섭하다
- 00:40
- 조회 3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