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란이 탑빅토르를 했네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81226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69 802 빅토르 캐리긴해 관전 못보긴 했는데 라인 바뀐거 아니겟지? 탑빅토르라니 스크림에서 나온건가ㅋㅋㅋㅋ 어떤지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