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ㄹ 치지직 무슨 아겜중계권 이런것도 다 삿다안했나???
284 3
2026.06.23 21:58
284 3

아 아겜이아니라 올림픽이던가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06.21 37,27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7,60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97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8781 잡담 유나라 처음에 보고 살짝 당황했는데 볼매야 23:18 13
2588780 잡담 미포 귀환해서 구마유시 포즈 하는게 미친놈이누 23:17 114
2588779 잡담 짜오 의외로 잘생김 세라핀 대놓고 예쁨 ㅋㅋㅋㅋ 1 23:17 45
2588778 잡담 도란 암베사에 그냥 25년 다 떼려넣어서 좋다 걍 누가봐도 도란암베사야 1 23:17 62
2588777 잡담 솔직히 월즈스킨 일러는 기대보다 별로인데 인게임이 너무 잘뽑힌듯 23:17 40
2588776 잡담 아니 근데 이번 인게임이 ㄹㅇ 고트고 일러가 못따라간게 의외임 ㅋㅋㅋㅋㅋㅋㅋ 3 23:17 128
2588775 잡담 인게임은 지금 봤는데 개좋네 23:17 35
2588774 잡담 다만 암베사의 외형을 더 젊게 만들어 달라는 초기 요청은 챔피언 본연의 정체성을 지키기 위해 반영되지 않았다. 1 23:17 86
2588773 잡담 의상이 왤케 중화풍같녀 7 23:17 150
2588772 잡담 유나라 왠지 많이 쓸것 같음 6 23:17 134
2588771 잡담 생각해보니 협곡에 본인 얼굴 새겨그릴수있는거잖아 개웃기다 진짜 23:17 26
2588770 잡담 일러가 ㄹㅇ 아쉽긴하네 23:17 50
2588769 잡담 02트리오 세번우승한거 다들 잘 표현해서 너무 귀여움 ㅋㅋㅋ 23:17 73
2588768 잡담 세라핀 표정이 레알 아이돌이네ㅋㅋㅋㅋㅋ 예쁘다 23:17 33
2588767 잡담 미포 세라핀이 예뿌다 23:17 51
2588766 잡담 일러보다 인게임이 훨씬 잘 나온 듯 23:17 28
2588765 잡담 세라핀 궁쓸때 하트 나오는거 봄? 1 23:17 81
2588764 잡담 빨강 그래도 주황빛이 아니라 와인색에 가까운 빨강이라 다행이다 23:17 17
2588763 잡담 일러는 별로인데 인게임이 이쁜거 같음 23:16 48
2588762 잡담 안녕하세요 전 도란이고 이건 제 스킨입니다 6 23:16 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