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게한다ㅋㅋㅋㅋ
onair ㅇㄹ 마린 상당히 몰입하면서 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1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06.21 | 37,27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974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8527 | 잡담 | 중티나.. | 23:06 | 22 |
| 2588526 | 잡담 | 인게임보니 짜오가 제일 나은듯 | 23:06 | 3 |
| 2588525 | 잡담 | 미포 일러보고 입벌어짐 해냈구나 구마야 | 23:06 | 13 |
| 2588524 | 잡담 | 단체 일러 구도가 진짜 별로다 | 23:06 | 13 |
| 2588523 | 잡담 | 암베사 귀환모션 존나 잘뽑았는데? | 23:06 | 20 |
| 2588522 | 잡담 | 유나라 w 개웃겨 | 23:06 | 21 |
| 2588521 | 잡담 | 세라핀 스킬이고 뭐고 그냥 얼굴에 몰빵인듯 ㅋㅋㅋㅋ | 23:06 | 10 |
| 2588520 | 잡담 | 흰금 들어감+근데이제 빨강이 또 눈치없게 들어감 | 23:05 | 78 |
| 2588519 | 잡담 | 아티가 진짜 너무 아티야ㅋㅋㅋㅋㅋ | 23:05 | 15 |
| 2588518 | 잡담 | 와 미포 개이쁘다 ㅅㅂ | 23:05 | 30 |
| 2588517 | 잡담 | 톰와드 커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3:05 | 30 |
| 2588516 | 잡담 | 할매 진짜 머리채 잡고 지옥 끌고 갈 거 같음 | 23:05 | 18 |
| 2588515 | 잡담 | 뭐야 할매 개쩌는데 1 | 23:05 | 16 |
| 2588514 | 잡담 | 암베사 귀환 멋있네 | 23:05 | 11 |
| 2588513 | 잡담 | 암베사 맘에든다 | 23:05 | 12 |
| 2588512 | 잡담 | 아 암베사 귀환모션ㅋㅋㅋㅋㅋ도란링 도란검 ㅋㅋㅋㅋㅋ바위게까지 1 | 23:05 | 32 |
| 2588511 | 잡담 | 나는 신짜오 암베사가 마음에 드는데?ㅋㅋㅋㅋㅋ 1 | 23:05 | 33 |
| 2588510 | 잡담 | 와드에 문도 ㅅㅂㅋㅋㅋㅋ 6 | 23:05 | 247 |
| 2588509 | 잡담 | 짜오만 ㄱㅊ아보임 1 | 23:05 | 32 |
| 2588508 | 잡담 | 스킨은 갠찬은데 일러가 별로임 이건 또 신선하네 | 23:05 | 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