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 왤케 잘해 ㅋㅋㅋ
onair ㅇㄹ 아니 마린 무한 계화탕 지옥 탈출 너무 빠른데
35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06.21 | 37,27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974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8675 | 잡담 | 아니 티원유나라 아티던지는거 인게임에서 멘탈공격될듯 | 23:11 | 4 |
| 2588674 | 잡담 | 아티는 ㄹㅇ 저 스킨 일러가 더 귀여움 | 23:11 | 9 |
| 2588673 | 잡담 | 미포 예쁜것도 예쁜건데 궁이 존나아파보임 | 23:11 | 9 |
| 2588672 | 잡담 | 톰 와드에 문도 밴픽 뭐냐 | 23:11 | 6 |
| 2588671 | 잡담 | 그래서 미포스킨은 어떻게 살수있어? | 23:11 | 14 |
| 2588670 | 잡담 | 인겜에 비해 일러가 아쉽네 ㅇㅇ | 23:11 | 53 |
| 2588669 | 잡담 | 근데 진짜 황제 느낌 나게 나왔다ㅋㅋㅋ | 23:11 | 39 |
| 2588668 | 잡담 | 세라핀 귀환모션 완전 아이돌이넼ㅋㅋㅋㅋㅋㅋ | 23:11 | 28 |
| 2588667 | 잡담 | 일러 구도만 좀 아쉽네 | 23:11 | 34 |
| 2588666 | 잡담 | 유나라 스킨은 뭔가 대유쾌마운틴인데 ㅋㅋㅋㅋㅋㅋㅋ | 23:11 | 84 |
| 2588665 | 잡담 | 인겜이 미쳤는데 이펙트가 다 잘나옴 2 | 23:11 | 31 |
| 2588664 | 잡담 | 새삼 아티 불닭보다 더 불닭같음 | 23:11 | 14 |
| 2588663 | 잡담 | 암베사 귀환모션이 너무 좋네 | 23:11 | 21 |
| 2588662 | 잡담 | 왜 다들 짜오오빠 얼굴이야기 안함 1 | 23:11 | 33 |
| 2588661 | 잡담 | 걍 도란얼굴 아티 톰와드가 개웃김 | 23:11 | 26 |
| 2588660 | 잡담 | 일러 세라핀 너무 안보여서 아쉽다 | 23:11 | 12 |
| 2588659 | 잡담 | 근데 빨강이 스킨 만들기가 어렵긴한가 1 | 23:11 | 57 |
| 2588658 | 잡담 | 미포 빨리 내가 써보고 싶어 | 23:11 | 30 |
| 2588657 | 잡담 | 일단 내 취향 미포 유나라 암베사 | 23:11 | 36 |
| 2588656 | 잡담 | 세라핀 몬가 겨울왕국 엘사닮음 | 23:11 |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