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HLE) 1대 노피디 짤 중에 좋아하는거
616 9
2026.06.23 20:42
616 9

rsyfd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9 06.19 61,55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6,80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974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2,965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45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8527 잡담 나는 신짜오 암베사가 마음에 드는데?ㅋㅋㅋㅋㅋ 23:05 1
2588526 잡담 와드에 문도 ㅅㅂㅋㅋㅋㅋ 23:05 42
2588525 잡담 짜오만 ㄱㅊ아보임 23:05 5
2588524 잡담 스킨은 갠찬은데 일러가 별로임 이건 또 신선하네 23:05 35
2588523 잡담 갈리오 괜찮지 않냐..? 23:05 8
2588522 잡담 갠적으로 16월즈스킨 생각남 23:05 61
2588521 잡담 암베사밖에 기억 안나 샤갈 23:05 16
2588520 잡담 의외로 암베사가 꽤 괜찮다 23:05 4
2588519 잡담 암베사 좋은데??ㅋㅋㅋㅋㅋ 돌거북ㅋㅋㅋ 23:05 2
2588518 잡담 생각보다 기대안했던 암베사가 멋잇는데? 23:05 5
2588517 잡담 먼가 아티컨셉 스킨같은 느낌 ㅋㅋㅋ 23:05 27
2588516 잡담 빨강을 좀 뺄수는 없나ㅜㅜ 23:05 36
2588515 잡담 뭐야 암베사가 제일 잘나왔는데? 3 23:05 65
2588514 잡담 유나라 스킨 적어서 웬만하면 근본 먹을줄 알았는데 1 23:05 133
2588513 잡담 스킨 베사랑 짜오가 잘 나온거 같은데? 5 23:05 129
2588512 잡담 암베사 멋있는데? 23:05 40
2588511 잡담 ㅋㅋㅋㅋ지링할만하네 세라핀 ㅋㅋㅋ 23:05 45
2588510 잡담 아니 아티가 젤 잘 나온 것 같은데 1 23:05 104
2588509 잡담 흰금이 메인인줄 알았는데 23:04 84
2588508 잡담 아티 때문에 모든걸 다 잊어버림 23:04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