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9 | 06.19 | 61,5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6,80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 25.12.14 | 47,974 |
| 공지 | 알림/결과 |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 25.08.09 | 214,673 |
| 공지 | 알림/결과 | 🛞LCK CL⚫️ AM DK 우승 13 | 25.08.09 | 122,965 |
| 공지 | 알림/결과 |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 25.08.09 | 110,602 |
| 공지 | 알림/결과 |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 25.06.26 | 96,453 |
| 공지 | 알림/결과 |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 23.09.24 | 568,1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588527 | 잡담 | 나는 신짜오 암베사가 마음에 드는데?ㅋㅋㅋㅋㅋ | 23:05 | 1 |
| 2588526 | 잡담 | 와드에 문도 ㅅㅂㅋㅋㅋㅋ | 23:05 | 42 |
| 2588525 | 잡담 | 짜오만 ㄱㅊ아보임 | 23:05 | 5 |
| 2588524 | 잡담 | 스킨은 갠찬은데 일러가 별로임 이건 또 신선하네 | 23:05 | 35 |
| 2588523 | 잡담 | 갈리오 괜찮지 않냐..? | 23:05 | 8 |
| 2588522 | 잡담 | 갠적으로 16월즈스킨 생각남 | 23:05 | 61 |
| 2588521 | 잡담 | 암베사밖에 기억 안나 샤갈 | 23:05 | 16 |
| 2588520 | 잡담 | 의외로 암베사가 꽤 괜찮다 | 23:05 | 4 |
| 2588519 | 잡담 | 암베사 좋은데??ㅋㅋㅋㅋㅋ 돌거북ㅋㅋㅋ | 23:05 | 2 |
| 2588518 | 잡담 | 생각보다 기대안했던 암베사가 멋잇는데? | 23:05 | 5 |
| 2588517 | 잡담 | 먼가 아티컨셉 스킨같은 느낌 ㅋㅋㅋ | 23:05 | 27 |
| 2588516 | 잡담 | 빨강을 좀 뺄수는 없나ㅜㅜ | 23:05 | 36 |
| 2588515 | 잡담 | 뭐야 암베사가 제일 잘나왔는데? 3 | 23:05 | 65 |
| 2588514 | 잡담 | 유나라 스킨 적어서 웬만하면 근본 먹을줄 알았는데 1 | 23:05 | 133 |
| 2588513 | 잡담 | 스킨 베사랑 짜오가 잘 나온거 같은데? 5 | 23:05 | 129 |
| 2588512 | 잡담 | 암베사 멋있는데? | 23:05 | 40 |
| 2588511 | 잡담 | ㅋㅋㅋㅋ지링할만하네 세라핀 ㅋㅋㅋ | 23:05 | 45 |
| 2588510 | 잡담 | 아니 아티가 젤 잘 나온 것 같은데 1 | 23:05 | 104 |
| 2588509 | 잡담 | 흰금이 메인인줄 알았는데 | 23:04 | 84 |
| 2588508 | 잡담 | 아티 때문에 모든걸 다 잊어버림 | 23:04 | 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