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티하인드 이제 보는데 도페 롤토론하다가 도란이 무슨 얘기하니까 페이커가 이유 이러는거 왜... 좋지?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601001 무명의 더쿠 | 20:01 | 조회 수 1061 진짜 베테랑같고(베테랑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