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티원 스킨 갈리오 ㄱㅊ았을거 같은데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562717 무명의 더쿠 | 19:32 | 조회 수 506 일단 오리 너무 예뻤음 인정함그러나 갈리오였다면? 일월오봉돌 그자체 됐겠죠? 이거 상징성 미쳤잖아 예뻤을거 같은디? 절대 내가 이번에 돌갈단이라 하는 말이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