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 논란될뻔한건 있긴해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447367 무명의 더쿠 | 17:45 | 조회 수 596 월즈에서 암베사 안 썼으면 그라스킨이었잔슴 이건 개큰논란이긴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