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업해서 L로 했는데 이전에 나온 자켓만큼 생각한 핏이 안나옴..흐물흐물해가지고길이 좀 길고싶으면 한 XXL 해야하려나소매부분이 생각보다 짱짱해서 손목 뼈대 있으면 사이즈 키워도 나쁘지않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