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남초야 군대 꿀빠니 어쩌니 하면서 ㅂㄷㅂㄷ할 ㅄ들 많겠다 싶은데 왜 여초에서 난리인거임? 걍 인력 많으면 좋지.... 딱히 뭐 월급을 잔뜩 더 주고 데려오는것도 아니고
잡담 이제 퇴근하는데 전력분석관으로 뭔 난리가 났나봄?
194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남초야 군대 꿀빠니 어쩌니 하면서 ㅂㄷㅂㄷ할 ㅄ들 많겠다 싶은데 왜 여초에서 난리인거임? 걍 인력 많으면 좋지.... 딱히 뭐 월급을 잔뜩 더 주고 데려오는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