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꼴에 얘기나와서 하는말인데
(꼴에는 멸칭부르고 조롱하면서 왜 라스칼은 안그러냐 이런댓들 있어서)
꼴에는 일베발언만 걸렸을땐 오히려 사과문+후속대처를 ㅈㄴ 잘해서
앞으로 개념챙겨라 이런 반응이었는데 후에 다른사고가 터져서 그런거지
""가 아예 언금된거랑 비슷한거
라스칼뿐만이 아니라 일베 한 선수들 생각보다 롤방은 스루잘함
꼴에랑 비교할일이 아님
자꾸 꼴에 얘기나와서 하는말인데
(꼴에는 멸칭부르고 조롱하면서 왜 라스칼은 안그러냐 이런댓들 있어서)
꼴에는 일베발언만 걸렸을땐 오히려 사과문+후속대처를 ㅈㄴ 잘해서
앞으로 개념챙겨라 이런 반응이었는데 후에 다른사고가 터져서 그런거지
""가 아예 언금된거랑 비슷한거
라스칼뿐만이 아니라 일베 한 선수들 생각보다 롤방은 스루잘함
꼴에랑 비교할일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