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ㅅㅋ은 그 ㅇㅂ병크 더쿠에 가져오기도 싫은 수준이라 언급 잘 안되는거라고 생각함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4364890 무명의 더쿠 | 16:35 | 조회 수 299 다들 ㅇㅂ병크라고만 하고 워딩은 안가져오잖아 가져오는거도 고인한테 죄송한 느낌인 수준의 워딩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