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ㅇㅂ병크라고만 하고 워딩은 안가져오잖아 가져오는거도 고인한테 죄송한 느낌인 수준의 워딩이라
잡담 ㄹㅅㅋ은 그 ㅇㅂ병크 더쿠에 가져오기도 싫은 수준이라 언급 잘 안되는거라고 생각함
298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들 ㅇㅂ병크라고만 하고 워딩은 안가져오잖아 가져오는거도 고인한테 죄송한 느낌인 수준의 워딩이라